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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내

통합민원 > 클린신고센터 > 안내

mireco공익신고센터

한국광해관리공단은 깨끗한 경영을 위해 클린신고센터를 운영하고있습니다.

신고자의 비밀은 철저히 보장해 드리며, 신고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조사를 통해 가능한 빠른 시일 내에 원하시는 방법으로 통보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신고자의 인적사항 미기재, 신고내용이 부정확하거나 허위인 경우 처리되지 않습니다.


클린신고센터는 국민의 의견을 소중히 듣겠습니다.

  • 한국광해관리공단 임직원의 부패행위·채용비리 신고, 갑질, 금품수수, 사업관련 신고 등에 대한 제보를 받습니다.
  • 제보해주신 사례에 대하여 투명하고 공정하게 처리할 것이며, 유사 사례가 재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클린신고센터 신고 대상

  • 부패행위·채용비리 신고


    부패행위·채용비리 신고
    한국광해관리공단과 임직원의
    부패행위를 신고하는 창구



  • 갑질피해신고


    갑질피해신고
    한국광해관리공단과 관련하여
    갑질행위와 피해를 신고하는 창구



  • 하도급부조리신고


    하도급부조리신고
    한국광해관리공단과 공사와 관련
    대금 미지급 및 체불행위 등의
    피해를 신고하는 창구


  • 예산낭비신고


    예산낭비신고
    한국광해관리공단에서 시행하는
    사업 등에 대한 기관 예산낭비
    사례 및 피해를 신고하는 창구



  • 지반침하신고


    지반침하신고
    지하광물 채굴로 인한 지반침하
    발생하여 응급조치가 필요한 경우
    신고하는 창구



  • 공익신고


    공익신고
    한국광해관리공단 임직원이
    국민의 건강과 안전 및 공정한
    경쟁 등을 침해하였을 때
    신고하는 창구


  • 정책자금 제3자 부당개입 온라인 신고 센터


    정책자금 제3자 부당개입 온라인 신고 센터
    대체산업융자지원과 관련하여
    정책자금 운영에 부패행위의
    사례 및 피해를 신고하는 창구



  • 기업활력시스템(응답센터)


    기업활력시스템(응답센터)
    중소기업의 생존과 성장을 위한
    현장규제를 발굴 및 개선에 대해
    건의하는 창구
    (대상:중소·중견기업(기업민원인))


  • 제안하기(일반·클린경영, 혁신)


    제안하기(일반·클린경영, 혁신)
    경영 전 분야, 부패행위·채용비리
    및 갑질근절, 예산 집행 등
    국민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창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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